육회가 나오는 하남 참치 전문점 '한끼정'

2024. 2. 25. 13:37Travel Life/서울경기권

반응형

'한끼정'하면 이름이 한정식집이나 한식집 같은데 참치전문점 입니다. 참치가 주메뉴지만 연어, 육회, 딱새우회 및 초밥도 판매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옆부서 파트장님이 방문했었는데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회시겸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비즈타워 한강미사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미사역에서도 걸어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지도를 입력하다보니 '한끼정'이 분점이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하남이 본점이네요.

'한끼정'이 위치한 주변은 주택가입니다. 그래서 주차는 주변에 하시면 됩니다. 
오픈 시간이 오후 5시에서 그다음날 1시까지이니 꼭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한끼정'의 메뉴들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은 가격입니다.
방문시에 육회, 튀김, 타코와사비등이 포함된 원플레이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실내입니다. 좌석간의 간격이 넓어서 답답함이 없습니다. 조명의 은은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술이 꽤들어갈걸로 예상이 됩니다.

장국과 피클이 먼저 나왔습니다. 소주와 맥주를 주문하여 적당한 비율로 합치고 첫잔을 만들었습니다.

원플레이트 메뉴에 포함된 튀김이 나왔습니다. 바삭한 감자튀김이 소맥에 어울렸습니다.

함께나온 양파 셀러드입니다. 튀김의 느끼함을 달래주기 위해 나온듯한데 추측입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원플레이트'입니다. 기본은 4만9천원, 참다량어로 구성할 경우 5만9천원에 참치와 육회, 타코와사비, 초밥, 튀김으로 먹음직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명이 방문하여 기본 주문하고 소주 한잔해도 6만원이 넘지 않습니다.

타코와사비와 육회입니다. 육회는 고추장양념과 함께 나온 달걀노른자로 비비니 매콤달콤 고소합니다.

이날 안주는 추가주문없이 소주,맥주를 엄청나게 먹어 술값이 더 많이 나온것 같네요.
안주가 소맥에 어울린다고 저처럼 무리하지 마시고 가성비 좋은 요리 많이 드시고 오세요.

반응형